메뉴 건너뛰기

Activities

Networking

 

Homecoming

 

homecoming.jpg

 

JSCian을 위한 자리

 

매년 1학기에는 JSC Business Chapter가, 2학기에는 JSC 전체 챕터가 한 자리에 모입니다. 유학을 선택하는 졸업생 비율이 높기 때문에 더더욱 귀국 후에 Homecoming의 참여도가 높으며, 선후배간 친목을 도모 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멘토-멘티 관계로 자리잡는 기회가 됩니다. 2010년 이후 Harvard, KAIST, 연세대학교 교수로 임용되는 JSC Business Chapter 출신의 동문들이 나오면서 이분들의 생생한 경험이 담긴 특강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Membership Training

 

mt.jpg

 

JSC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

 

학기 초에 JSC Business Chapter MT, 수시로 JSC 총 MT가 진행됩니다. JSC Business Chapter MT는 신입부터 졸업생까지 모든 학회원들이 모여 서로간의 유대감을 확인하고 선배님들로부터 인생과 진로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입니다. JSC 총 MT는 모든 챕터의 액팅 회원이 모일 수 있는 기회로, 평소 많은 공동활동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시간을 채워줍니다. 

 

 

Cultural Activities

 

004662ee8a3550855564cfd271721cbd.jpg

 

다양한 문화적 경험

 

매 학기 모든 챕터가 같이 공연을 관람하며, 이외에도 각 챕터별로 다양한 문화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오페라, 뮤지컬, 미술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이 학회원들의 의견을 받아 진행됩니다.

 

2009년 "피델리오" 오페라 등

2011년 "지킬 앤 하이드" 뮤지컬 등

2013년 "어둠속의 대화" 전시 등

2014년 "리움미술관 관람 및 "투란도트" 오페라 등

위로